매일경제 스피치 협상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 수료식 성료
본문
최고경영자의 파워 스피치와 비즈니스 협상 능력을 향상시키는 '매일경제 스피치 협상 최고경영자과정' 1기 수료식이 지난 22일 오후 서울 광진구 더클래식500에서 진행됐다. 6월 8일 시작한 1기가 교육을 마치고 대단원의 막을 내린 이번 과정은 스피치과 협상 분야 저명인사와 전문가들의 지식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많은 중소기업체 CEO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날 수료식에는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와 박갑주 미래창조연구원 원장, 권익현 1기 원우회장, 오명열 1기 사무총장, 김미림 매경비즈 교육팀장을 비롯한 1기 수료생들이 참석했다.
매경비즈 장종회 대표는 축사를 통해 "세계적인 물가 폭등 및 금리 인상으로 경기침체가 우려되고 있는 와중에, C레벨 임원급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졌다"면서 "리더의 주변 사람들을 움직이는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협상 노하우를 습득하셨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갑주 미래창조연구원장은 "저희 교육과정의 목표는 '말 잘하는 CEO, 협상 잘하는 CEO, 스피치와 협상을 동시에 마스터하는 것'이다"라며 "사회 각 분야의 앞서가는 CEO분들이 6개월 동안 스피치 및 협상 전문 교수진에게 파워스피치와 비즈니스 협상 스킬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셨다. 수료 후에도 전문가들이 함께 참가하는 매경스피치협상포럼을 개최하고 SNS를 통하여 스피치와 협상에 대한 좋은 지식과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드리겠다"고 수료자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매일경제 스피치 협상 최고경영자과정은 다양한 실무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교수진으로부터 스피치와 협상에 대한 기본이론부터 활용까지 종합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분야 리더 간 교류 네트워크 구축으로 비즈니스 능력을 키울 수 있다.
교육을 이수한 자에게는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명의 수료패, 매경비즈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이 주어진다. 원우 스피치 경연대회 출전 우수자는 '스피치 명인 인정서'와 'Best Speaker상'을 전 교육과정 출석 및 성적 우수자에게는 '베스트CEO 인증서'를 부여한다.
현재 매일경제 스피치 협상 최고경영자과정 2기를 모집하고 있다. 강의는 오는 10월 19일부터 내년 2월 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더클래식500 VIP홀에서 진행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